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윤지오 인스타그램 사망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24.
반응형

윤지오 인스타그램 사망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윤지오 인스타그램 사망설입니다.

 

윤지오 인스타그램 사망설

 

이번에 윤지오 인스타그램에 사망을 연상케 하는 글이 올라와서

많은 누리꾼들이 기대를 했었는데요.

 

알고보니 해킹이라는 단순 해프닝이라고 해서 

많은 누리꾼들이 실망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낚였네...ㅠ

 

윤지오 인스타그램 사망설이 돌게 했던

글입니다. 누가 봐도 사망한것 처럼 고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올법한 대사들이 올라와있습니다.

 

맨처음에 윤지오 이사람 잘 모를때는 관심이 없었는데

실검에 올라와서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니깐...

 

와 어마어마한 사람이더라구요.

 

 

윤지오의 업적 

 

 

참 대단합니다. 윤지오씨를 보면서 돈은 이렇게 벌어야하는구나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열심히 하루하루 열심히 버는것보다 대중에게 이목을 끌어서

버는것이 더 쉬운게 아닌가 싶을정도네요.

 

보다 보니 웃긴것도 나옵니다. 김머준 털보랑 다정하게 찍었지만.

알고 보니 뒤에서 호박씨 까던..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다른것은 모르겠지만. 저거 하나는 진실인거 같네요.ㅋㅋㅋ

 

윤지오에게도 까이는 bottle신 김모씨..ㅋㅋㅋ

 

현재 윤지오의 경우 사기 혐의로 고발 되어 있는 상태이며

캐나다로 빤스런 한 상황입니다.

 

언젠간 한국으로 오셔서 혐의를 벗던지 죄값을 받던지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윤지오 인스타그램 사망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