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1. 3.
반응형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입니다.

 

호날두 노쇼 사건 정리

 

우선 저는 축구를 잘 안봐서 잘 몰랐던 사건인데 

이번에 날강두 날강두 해서 어떤일인가 오늘 찾아보면서

적게 되서 호날두에 좋은 감정이 없네요.ㅎㅎ

 

아직도 호날두 팬이시면 조금 불편하실수 있음.

 

우선 호날두 노쇼 사건 정리 해보겠습니다.

 

 

사건 요약을 해보자면 호날두가 노쇼로 날강두 칭호를 

획득하셨습니다.

 

벤치에서 경기료 살살녹는다 ㅋㅋㅋ

 

아니 컨디션이 안좋았으면 일정을 좀 미뤄서라도 했어야지..

호날두 온다고 표를 예매한 관객들은 뭐가 되냐?

 

그와중에 전날에 중국에서는 풀타임 경기 뜀..

대단하다 k-날강두 꺼억

호날두가 한국에서 노쇼를 하고 다음날 올라온

인스타... 컨디션 안좋다면서 놀리냐?

 

날강두 당한 이선균씨 일화라고 하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날두 신발색기야 ㅋㅋㅋㅋㅋㅋㅋ

 

아 공감됨 ㅋㅋ

그리고 조만간 터진 호날두 성폭행 

호날두 dna가 kathryn mayorga의 항문에서

검출 됬다고 하네요.(위의 내용에서는 항문이라는

내용은 없는데 누리꾼들은 그렇다 하네요.기사를 못봐서ㅋㅋ)

 

그래서 밑에 생긴 호날두 이름.

ㅋㅋㅋㅋ 돈코 에스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 파여르 ㅋㅋㅋㅋㅋ 뜽구엔 누엉 ㅋㅋㅋㅋㅋ

이분 창의력보소 ㅋㅋㅋㅋ

 

날강두의 또 다른 피해자인 더 페스타는 환불 불가 하다

왜냐하면 경기는 했지 않느냐?라고 주장했는데.

 

솔직히 더페스타도 날벼락 맞은거죠.

유벤투스 전체가 안나온거면 모를까..

 

호날두만 날강두 했으니...

 

 

그래서 법원에서는 더페스타에게 환불+위자료까지 지급해라...ㄷㄷ

날강두는 꺼억 하고 갔음...

아마 호날두 노쇼를 자국민이 아니라

처벌할 규정이 없어서 그런듯 합니다.

 

이런 호날두..방사능 폐기물...

 

호날두 코로나

 

저렇게 마스크도 안쓰고 회식하는 모습.

 

평소에도 마스크를 안썼다고 하네요. 걸려서 쓰는 모습.

그러다가 호날두 코로나 걸렸다고 함.

 

키야~ㅋㅋㅋ 누가 이짤 만들었음?..ㅋㅋㅋ

약물 검사좀 ㅋㅋ

지금은 완치 되고 근육이 많이 줄었다고 네티즌들은 기뻐하는중.

호날두 노쇼로 수많은 날강두 짤이 만들어 졌습니다. 보시죠.

 

날강두 짤과 드립

 

날두 하고 싶다로 쓰이기도 하고 ㅋㅋ

공식메스컴에서도 ㅋㅋㅋ 노쇼를 비난 ㅋㅋㅋ

 

이야기로도 만들어지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뭐여 ㅋㅋㅋ

 

다른 날강두 이야기 ㅋㅋ

 

ㅋㅋㅋㅋㅋㅋ 참신하다 ㅋㅋㅋ

날강두 까서 인기를 얻은 유튜버 ㅋㅋ

 

날강두 땜에 열받은 피씨방 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

 

동참하는 피씨방 2

동참하는 피씨방 3

ㅋㅋㅋㅋ ㅈ두로 만드셨네요 ㅋㅋ

해외판 날강두 ㅋㅋㅋㅋ

공용 방송 편집자도 쓰는 ㅋㅋㅋ

노재팬이 유행하고 난 뒤라서 노 패러디도

많이 생겼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 터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빨았냐고 ㅋㅋㅋ

 

날강두의 인성은 예전 부터 유명했는데요.

기자회견 하다 빤스런 ㅋㅋ

 

인터뷰 마이크 던져버리기 

수상식때 졸기...

이건 거의 폭행수준인데?ㄷㄷ

이건 찾다가 발견된 웃긴짤들요 ㅋㅋㅋ

감독님 이름을 모르겠네요 ㅋㅋ

ㅋㅋㅋ 이 씨리즈도 유행했는데 호랑이 이름 기분 나쁘니깐

메시가 우리형 등극해서 메랑이 ㅋㅋㅋ

이상으로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뇌절 뜻,뇌절하다  (0) 2021.01.15
웃긴 짤 움짤 모음  (0) 2021.01.07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가영이 퇴사 짤  (4) 2021.01.06
엄준식 짤,뜻,모자  (0) 2021.01.05
쌉 가능 able 짤 뜻  (2) 2021.01.01
최신 유머 모음  (2) 2020.12.31
김광규 탈모 탈모빔  (0) 2020.12.21
즐겁다 짤,껍질 미리깐 달걀  (0) 2020.12.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