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박지선 질병,수술,피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2.
반응형

박지선 질병,수술,피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지선 질병,수술,피부 입니다.

 

박지선 질병,수술,피부

 

이번에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박지선씨의 자살 소식인데 박지선 모친분과 함께 숨진체

발견이 되서 더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현재 유서로 보이는 메모의 경우 어머님이 작성 하신거 같은데

경찰측에서는 현재 이 메모를 비공개를 해서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왜?? 비공개를 할까요? 무슨내용인지 궁금합니다.

 

이런 가운데 박지선은 생전에 언론과 나눈 

박지선씨는 마지막 전화 통화에서  "오늘(23일) 수술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

 작은 수술이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된다. 11월은 회복에 전념하겠다"고 밝히며 

사망전 수술을 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지선씨의 햇빛 알레르기(햇빛 알러지)란 태양광선에 노출된 뒤

 피부 가려움증이나 발진 증상이 발생하는 것을 뜻합니다. 증상이 심하지 않는 경우엔

 치료 없이 사라지지만 심각한 경우엔 스테로이드 크림이나

 먹는 약으로 치료해야 하는 질병입니다. 햇빛 알레르기는

 발생 후 치료보단 예방이 더 중요하다고 합니다. 

 


햇빛 알레르기 원인은 명확히 밝혀지진 않았으나 태양광선이

가장 주요한 원인이며 유전적인 요인도 원인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부 항생제 및 진통제 성분과 소독약, 자외선차단제, 향수 등에 첨가된 화학물질,

원래 앓고 있던 피부염 등이 햇빛에 민감한 피부로 만들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박지선의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안영미는 2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방송을 채 마무리 짓지 못하고 자리를 비웠으며 DJ 뮤지와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송진우가 인사말을 전하며 마무리 되기도 했습니다. 

아마 위짤은 관련이 없는거 같네요.

 

밝았던 박지선의 평소 생활

 

아니...박지선씨...남을 웃길 수 있다는 게 제일 행복하시다면서..ㅠ

youtu.be/eXaabpTblgY

위의 박지선씨는 덕업일치를 하시면서 사시는게 행복하시다면서 

연애 많이 해보고 싶다고 하셔놓고는...

 

그렇게 허망하게 가셨나요? 참 안타깝습니다..ㅠ

 

 

박지선과 박지선 모친의 티키타카

트위터에 박지선씨는 어머니와 각별한 근황을 포스팅하면서

돈독한 사이를 자랑 하던 박지선씨엿는데 

 

ㅋㅋ 응답하라 119..웃으면 안되는데..

참 아쉽네요..ㅠ

 

 

박지선의 적극적인 행보에도 철벽치는

유희열씨 ㅋㅋㅋㅋ 티비에서 보는걸 ㅋㅋ

박지선 어머니도 이렇게 유쾌하신데..참 아쉽네요.

참 안타깝습니다.

박지선씨..하늘나라에서라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박지선씨 어머니랑 

같이 갔다고 생각하니 더 마음이 애잔합니다.

 

이상으로 박지선 질병,수술,피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