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헌터 바이든 형수,오바마딸,조카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30.
반응형

헌터 바이든 형수,오바마딸,조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헌터 바이든 형수,오바마딸,조카 입니다.

 

 

헌터 바이든 형수

 

진짜 이 사람 이야기 들으면 진짜 ㅋㅋㅋㅋ

막장 드라마 주인공 수준임..ㅋㅋㅋㅋ

 

헌터 바이든이 누구냐면 현재 미국 대선 트럼프 vs 조 바이든인데 

조 바이든의 아들래미임.

 

어차피 우리나라 정치도 아니고 재미 위주로 보셔도 될듯.

 

2015년 병으로 별세한 형 보 바이든의 부인인 할리 바이든(Hallie Biden)과

 열애를 하고 있음이 밝혀져 미국 사회에 충격을 주었다. 게다가 당시

 헌터는 부인과 별거 중이었지만 법적으로 유부남이었다. 

 

 

조 바이든은 이에 대하여 그들의 관계에 찬성한다고 밝혔다. 바이든은 '외로운 사람들끼리'라는 

말로 둘 사이를 두둔하며 여론을 무마했다.

 

한국 민주당과 동일하게 성 적으로 오픈되어있네요.ㅋㅋㅋ

아버지가 동생과 형수 결혼을 두둔함.ㅋㅋㅋ



두 사이는 그닥 오래가지 못했고 헌터 바이든은 2019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의 영화계 인사인 멜리사 코헌(Melissa Cohen)과 결혼했다고 한다.

 

더 황당한건

 

 

헌터 바이든 사생아 사건

 

아칸소 주에 사는 한 여성이 헌터가 자신 아이의 친부임을 확인하는 

유전자감식 감정서를 법원에 제출했다. 헌터는 앞서 재판에서 아이의 친부임을 부인했다. 

 

그런데 친자로 확인된 아이의 엄마와 관계를 가진 시기가 형수와 함께 지내던 시기와 겹쳤다. 

즉 그는 형수와 부적절한 관계를 갖던 시기에도 동시에 다른 여자와 관계를 가진 것이다.

 

법원의 친부 확인 결과, 16개월된 이 아기는 헌터의 아이가 분명했지만, 헌터는

“그 여성과 관계를 맺은 적이 없다”고 우기다 결국 인정하고 양육비를 지급했다

 

요약: 형수와 불륜 저지르고 있는 상황에서 스트리퍼와 바람 피워서 

애 싸찌르고 튐. 소송 걸림. 패소.ㅋㅋㅋㅋㅋ

 

마약 복용하다 불명예 전역

 

이게 가장 오래된 사건임..근데 이 인간 너무 많아서

마약 복용정도는 거의 애교 수준...

 

유역비 성매매

유역비와 성매매 이부분은 중국 공산당의 

접대다 하는 이야기가 있음.

꽌시 문화에 공산당은 최상급 접대를 한거임.

 

 

위의 영상은 중국 커넥션 관련 연상 

 


우크라이나 검찰총장 해임 논란

우크라이나 에너지 회사 비리 논란

 

요 부분은 조금 배경 지식이 있어야 하는것 같아서 

대충 비리가 있었다 정도로 생각하시고 스킵했음.

 

이건 마약뿐만 아니라 아동성매매 영상이라...

참 퍼오기가 뭐함.

바이든 관련 영상들이라는데...

수위 땜에 제대로 못가져오는 점 양해바람.

 

헌터 바이든 간통 사이트 가입

 

형수랑 결혼도 하는데 뭐...간통 사이트 정도는

그냥 고기 먹고 이빨 쑤시는 수준의 뉴스인듯...ㅋㅋㅋ

 

 

헌터 바이든 오바마 딸 

 

 

이 부분도 좀 더 자세히 사진 보여주고 싶지만..

상당히 성적인 장면들이라..

증거로 오바마 딸 크레딧 카드에 

오바마 집 개... 그리고 두명이랑 같이 하던데..ㄷㄷ

 

헌터 바이든 조카 

 

형수랑도 하는데 조카랑 못할 이유가 없겠지요?

이건 사진 대놓고 나와서 따로 못 가져오겠네요.ㄷㄷ

 

이 정도 인데 과연 이런 헌터 바이든을 아들로 둔 

조 바이든이 당선 된다면 미국도 정신 빠진 나라겠지요.

 

이상으로 헌터 바이든 형수,오바마딸,조카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