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트럼프 워터마크, 소송, 재검표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7.
반응형

트럼프 워터마크, 소송, 재검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트럼프 워터마크, 소송, 재검표입니다.

 

 

트럼프 워터마크, 소송, 재검표

 

이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었지요?

 

2020/11/03 - [각종 이슈] - 미국 대선 방식, 트럼프 불복 시나리오

 

미국 대선 방식, 트럼프 불복 시나리오

미국 대선 방식, 트럼프 불복 시나리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미국 대선 방식, 트럼프 불복 시나리오입니다. 미국 대선 방식 자료 찾다보니 이게 가장 잘 설명한거 같더라구요. 저도 처

qwe1234ok.tistory.com

미국 선거 하루 전날에 쓴글이고 민주당이 표 빼돌리기 할것이고

트럼프는 재검표를 할것이다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초반에 트럼프가 압도적으로 이기길래 예상이 빗나갔구나라고 생각을 했지만.

역시나 바이든이 그렇게 자신만만 한 이유가 있었구나

 

 

 

자 바이든이 어떤식으로 트럼프를 이겼을까요? 한번 보시죠.

 

트럼프 워터마크, 소송, 재검표

 

4시 이후로 위스콘신에서 65000표가 바이든만 나옴. 그리고 미시간에서는 

14만표가 바이든이 나옴..ㅋㅋㅋ 트럼프 표가 안나오고 

연속으로 14만표가 바이든만 나왔다는말임.

 

 

이건 조작 아닌 이상 불가능한 상황.

21000명의 펜실베니아의 죽은 사람이 

바이든을 투표함 ㅋㅋㅋㅋ

 

조상님들이 관뚜껑 열고 바이든 투표하고 

다시 돌아가심?ㅋㅋㅋ 197년전 사람도 투표하고

ㅋㅋㅋ 18년전 죽은 고양이까지 투표 했다는데 ㅋㅋㅋ

 

트럼프가 바보냐?

 

 

이미 트럼프는 워터마크를 투표지에 부정선거를 방지 하기 위해

새겨 넣었음. 이것은 블록체인으로 관리 되며 

 

우편 투표에 사용된 불법적인 표들을 걸러줄것으로 예상됩니다.

 

170세에 돌아가신분이 어찌 투표를 하겠음?ㅋㅋ

이러니 트럼프가 재검표에 소송을 하지 않겠음?

공화당 참관인을 내보내고 안에 참관 못하도록

피자 박스로 막아놓는 장면..

 

이러고도 트럼프가 재검표 소송을 못하게 막는게

말이나 된느 소리인지 ㅋㅋㅋ

 

현재 중국 짱깨들이 여론 조작을 위해서  이런 

선거 조작설을 쓰면 반박 댓글 많이 달더라구요.

 

불법 투표를 위해 제작된 중국에서 만든 불법 운전 면허증.

 

트럼프 워터마크, 소송, 재검표 영상

 

트럼프가 당한 부정선거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다룬

영상들입니다.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cla도 민주당과 공모 했군요. 바이든이 치매로 

사기 선거 이미 만들었어 하면서 자백한 내용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트럼프 워터마크, 소송, 재검표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