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엄준식 짤,뜻,모자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1. 5.
반응형

엄준식 짤,뜻,모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엄준식 짤,뜻,모자입니다.

 

엄준식 뜻

 

우선 종종 등장하는 밈중의 하나인 엄준식의 뜻의 경우

 

 

위의 영상이 잘 설명 했으니 위의 내용을 참조.

 

이 엄준식 밈을 이용하는 방법은..

 

저렇게 누가 엄을 외치면

뒤에서 준

그다음 사람이 식을 외치는식의 밈이다.

예전에 유행했던 드라군 밈과 비슷한 형태..

근데 둘다 의미 없는 이름 외치기 형식의 밈임..

이게 왜 유행하는지는 필자도 모르겠다...

 

 

아니면 이런식으로 아이디 이름에 엄준식을 넣는데

순대국밥 다데기 도둑 엄준식 ㅋㅋㅋㅋ

얼탱이가 없는 식의 아이디를 만듬.

 

ㅋㅋㅋㅋㅋ 토막살인범 엄준식 ㅋㅋ

ㅋㅋㅋㅋㅋ 

아래에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엄청 많은 엄준식이 존재함.ㅋㅋ

착한엄준식은 죽은 엄준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짱 죽짱 패러디 ㅋㅋㅋ

엄도수준통제식 ㅋㅋㅋ

u컵 ㅋㅋㅋ 

그리고 이런 헛소리들을 엄준식 팬들이 다른 방송가서 해대서

더 밈이 된듯함.ㅋㅋㅋ 엄준식한테 허락 받고 방송하냐? 이런 

희대의 개소리를 시전함 ㅋㅋㅋ

 

엄준식을 모르는 방송에 가서 엄준식 화이팅을 요청해서

저렇게 방송에서 해주면 지들끼리 깔깔깔댐 ㅋㅋㅋ

대략 그런식의 밈임.ㅋㅋ 

 

엄준식 레어닉 판다니깐 산다는 사람 속출..

엄준식 밈이 유명해지니깐 사람들이 

이런것도 찾아냄 ㅋㅋㅋ 토마토 생산자 엄준식님 ㅋㅋㅋ

 

드라마에까지 나왔다...ㄷㄷㄷ

엄준식 팬들이 만들어낸 성과..

 

엄준식 웃긴 영상

 

 

준식이법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그법을 패러디 한거임 ㅋㅋㅋ

 

 

엄준식을 피규어로 만듬..ㄷㄷ

 

엄준식 짤

 

ㅋㅋㅋㅋㅋ 이거 엄복동인데 엄준식으로 바꿨네요 ㅋㅋ

엄준식 프레스티지 버전 ㅋㅋㅋㅋㅋ

엄준식 뜻을 물어보면 엄마가 준비한 식사라고 얼버무린 

사례도 있어서 가끔 이걸로도 드립으로도 쓰임.

 

이상으로 엄준식 짤,뜻,모자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죽아, 민초단 뜻  (0) 2021.01.16
뇌절 뜻,뇌절하다  (0) 2021.01.15
웃긴 짤 움짤 모음  (0) 2021.01.07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가영이 퇴사 짤  (4) 2021.01.06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  (0) 2021.01.03
쌉 가능 able 짤 뜻  (2) 2021.01.01
최신 유머 모음  (2) 2020.12.31
김광규 탈모 탈모빔  (0) 2020.12.2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