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웃긴사진 모음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1.
반응형

웃긴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웃긴사진 모음입니다.

 

 

 

웃긴사진 모음 제목: 불곰국의 흔한 도둑

주인장 순순히 밥을 내놓지 않으면

주인장을 먹어치우겠다! ㅋㅋㅋ

 

웃긴사진 모음 제목: 기발한 마케팅 불편한 언냐들

 

 

안쓰럽네요.. 웃자고 패러디에 죽자고 달려드는

그분들...ㅠㅠ

 

 

웃긴사진 모음 제목: 유튜버와 사업가에서 

갈등하는 백종원.

 

ㅋㅋㅋ 갑자기 이게 아닌데 싶어서 

바로 홍콩반점 가세요 ㅋㅋㅋ

 

아까 홍콩반점 뭣하러 가? 한 99종원 나와 

정신 안차려?ㅋㅋ

 

 

택배가 늦을수도 있죠..ㅋㅋ 근데 콜센터에서 그런이야기 하면 당연히 빡치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만든사람 

맛이 갔네..ㅋㅋㅋ

 

끝에것을 자연스럽게 바꿈 ㅋㅋ

 

자연스럽게 끊어 버리기 ㅋㅋㅋ

 

제목: 1900년대 사람들이 상상한 미래

 

이것이 실제로 벌어졌네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거 웃긴사진 모음 제목이 딜교 실패 ㅋㅋㅋ

조만간 헤어질각ㅋㅋㅋ 빡쳐서 본심이 튀어나옴..ㅋㅋ

 

웃긴사진 모음 제목: 김태희 못생겼다고 디스하는 연예인

정직한 제목. 정직한 내용.ㅋㅋㅋ

김태희 동생도 연예인임.ㅋㅋㅋ

 

 

김태희 굉장히 추해요 ㅋㅋㅋㅋ

역대급 망언..ㅋㅋㅋ

 

경찰은 Tracey fadhil이라는 19살 손를 찾고 있는데,

Taveta에 있는 교회 물탱크에 비아그라를 넣은 혐의로

경찰이 찾는중 ㅋㅋㅋㅋ

 

아니 거기에 그걸 왜 넣어 ㅋㅋㅋ

 

what??

이래서 발음에 주의해야합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제목이 뼈를 주고 살을 취하는 중국인이였던거 같음.ㅋㅋ

 

ㅋㅋㅋㅋㅋ 저희 엄마예요 ㅋㅋㅋ

 

 

정말 사기 안칠거 같은 ㅋㅋㅋㅋ

아니 못칠거 같은..ㅋㅋㅋ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만들었네 ㅋㅋㅋㅋㅋㅋ

나도 받고 싶다규..ㅋㅋㅋ

 

웃긴사진 모음 제목: 선수이름이 감자튀김일수 있냐?

 

근데 진짜 프라이 데실더 였음.ㅋㅋㅋ

 

Fries Deschilder ㅋㅋㅋ 실제 있는 이름임 ㅋㅋㅋ

 

조만간 우리나라 입대는...

거의 모든 남성 현역으로 가겠네요.

그리고 좀 더 가면 여성도 군대 갈 날이 오게 될듯합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웃긴사진 모음 제목: 오늘도 평화로운 당근마켓

저거 거의 어떤 이야기냐면.. 아이폰 박스를 팔고 있는거임.

 

아이폰은 가져가고.

 

이 사람 진짜 대단한게 커뮤니티에 올렸더니 

고소 한다고 난리침. 이제 아이디를 가렸으니 

당당히 쓰레기라고 말할수 있겠군요.

 

 

웃긴사진 모음 제목: 공무원 일처리에 불만을 가진 외국인.

 

정직한 제목 ㅋㅋ 정직한 내용.

병무청 일 잘하네 ㅋㅋㅋ

당연히 언 월컴이지 ㅋㅋㅋ

 

 

 

 

ㅋㅋㅋㅋㅋ 고영희씨는 개인주의야!! 너 묘성에 문제 있어?

하나에 집사를 둘에 사랑하자!!

 

 

웃긴사진 모음 제목: 예전부터 있던 사업 

 

 

카카오 화물인가 ㅋㅋㅋ 택시는 아니고 ㅋㅋㅋ

 

 

 

와 정말 다양한 애들이 많네요.

근데 화장실에 자위한건 어떻게 아는거여?

 

그 분들은...ㅋㅋ 필력보소 ㅋㅋㅋ

오줌으로 저거 쓸정도면 와....

 

세상에 이런일이 나가야할 정도네요.ㅋㅋㅋ

그 짦은 순간에 어찌 했노 ㅋㅋㅋ

 

이상으로 웃긴사진 모음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