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독서실,헬스장 빌런 뜻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6.
반응형

 

독서실,헬스장 빌런 뜻

 

이번 포스팅은 자신있게 이야기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기대 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독서실,헬스장 빌런 뜻 시작해볼까요?

 

빌런 뜻


villain이라는 단어를 그대로 읽으면 '빌레인'처럼 읽히지만 실제로는 /ˈvɪlən/(빌런)에 가깝다.

농민에서 파생된 단어인데 이게 중세시절 농민들이 약탈을 하고 해서 

악당이라는 단어가 파생되었다고 하니 충격이네요.

 

저도 포스팅 하면서 알게 된건데.. 너무 길어지면

 

듣는 사람 표정 이렇게 될까봐 간추려 봤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신조어로 조금 다른 의미로 쓰이는데요.

2016년 중반부터 무언가에 집착하거나 평범한 사람과

다른 행동을 하는 괴짜들을 인터넷에서 빌런으로 부르고 있다. 

 

요정도로 빌런을 요약하면

 

독서실 빌런 

 

 

치킨 빌런 ㅋㅋㅋㅋ

 

독서실에서 애완동물 키우는....

와.... 재들은 무슨 죄냐...

 

독서실에서 술을 먹네요 ㄷㄷ 그릇까지 챙겨왔어..ㄷㄷ

 

 

ㅅㅅ  ㅅㅅ

세수 온더 비치~~

고백해서 혼내주자 ㅋㅋㅋ

근데 그다음부터 들이대면 우짜노 ㅋㅋ

 

 

취사까지 독서실에서...ㄷㄷㄷ

대단하다..

 

 

이런 컨셉 애들은 독서실에 많은데 저건 진짜

이건 선 넘은거지 ㅋㅋㅋ

 

독서실에서 상체 탈의후 

찹찹찹 ㅋㅋㅋㅋㅋ

진짜 상상만해도 웃기네요 

 

물론 근처 사람들은 혈압약 복용하고 있을듯.ㅋㅋㅋ

 

헬스장 빌런

 

자 이번에는 헬스장 빌런으로 넘어가봅시다.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ㅋㅋㅋ

천조국들 사람들의 기상천외한 

헬스장 빌런

 

자전거 동호회 헬스장 빌런 ㅋㅋㅋ

 

이건 도대체 뭐하는 놈이야 ㅋㅋㅋ

아니 그걸 왜 타고 있어 ㅋㅋㅋ

 

멀티테스킹 헬스장 빌런...근데 

이건 나도 해보고 싶다 ㅋㅋㅋ

 

가끔 자전거 타면서 롤 하기도 함.ㅋㅋ

 

이건 뭘까요?ㅋㅋㅋ

 

이러면 살이 찔까? 빠질까?ㅋㅋㅋ

정답은 찔듯..ㅋㅋㅋ

 

위스키 헬스장 빌런 ㅋㅋㅋㅋㅋㅋㅋ

응 헬스장에서 먹는 위스키가 꿀맛이여

 

도대체 뭘 보는걸까?ㅋㅋㅋ

얏홍이라도 보는걸까?ㅋㅋㅋ

 

애완동물 ㅋㅋㅋ

데리고 왔어 ㅋㅋㅋㅋ

 

시선 강탈 복장 ㅋㅋㅋㅋ

 

로우킥빌런과 사커킥 빌런의 싸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댓글로 배틀하는데 

진짜 웃겨죽는줄 ㅋㅋㅋㅋ

 

능력자들만 할수 있는 댓글 배틀 ㅋㅋㅋ

 

이상으로 독서실,헬스장 빌런 뜻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