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슬픈 페페 개구리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5.
반응형

슬픈 페페 개구리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슬픈 페페 개구리 짤입니다.

 

슬픈 페페 개구리 짤 유래

 

Pepe the Frog
맷 퓨리(Matt Furie) 작가의 2005년 만화 <Boy's Club>의 등장 캐릭터.

 

이게 밈화 되어서 다양한 버전의 짤들이 양산되었음.

서양에서 넘어온 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슬픈 페페 개구리 주먹 짤 

 

거지 같은 게시물에 주로 달리는 댓글 ㅋㅋㅋ

 

하도 사람들이 주먹짤 많이 올리니깐 

패러디를 만들어냄 ㅋㅋㅋ

 

슬픈 페페 개구리 주로 쓰이는 짤

이게 슬픈 개구리 짤의 제일 노말한 형태

이게 기본 스프 같은 느낌?ㅋㅋ

그래서 이름이 슬픈 개구리 짤로도 많이 알려져있음.

 

슬픈 페페 개구리 페페 짤은 굉장히 많은 감정표현을

나타낼수 있어서 더 널리 쓰이는거 같음.

 

슬픈 개구리 고퀄 버전..ㄷㄷ

 

어이없을때 자주 쓰이는 짤.ㅋㅋ

우는 개구리 짤

찌그러진 페페 ㅋㅋ

아 모르겠고 아무튼 주작이야 

이렇게 많이 쓰이는 페페 짤임.

 

이거 화났을때도 자주 쓰임 ㅋ

할말을 잃었을때 쓰이는 짤 

야~~!!! 

 

오버워치 패러디 

진짜 위도우 하는 애들 얼굴 같음.

벌레픽의 쌍두마차 한조충 

든든한 국밥 라인하르트 

힐러계의 한조 루시우...ㅠ

이이ㅣ이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제일 웃겼네요 ㅋㅋㅋㅋ

송하나 개구리 ㅋㅋㅋ

슬픈 페페 개구리 짤 응용버전 

한국산 페페로 다시 태어난 ㅋㅋ

하도 페러디가 난무하고 정치적으로 이용해서 

빡친 원작자는 공식적으로 페페를 사망 처리 합니다.ㅋㅋㅋ

 

비트코인에 사용되기도 하고 

꼴초 페페 ㅋㅋㅋ

이것도 밈+밈 형태 ㅋㅋ

웃는 모습

어린시절 페페

알바하는 ㅋㅋㅋㅋ

백수 페페 

백수 2 ㅠㅠ 

이거 너무 현실적이라 눈물이 ㅠㅠ

 

이런 사진 보면 죽창 페페 올려주면 딱일듯 ㅋㅋ

 

군 입대 하는 짤 ㅋㅋㅋ

군대 간 페페 

 

비트코인 사서 쫄딱 망한 슬픈 개구리 ㅋㅋ

이것도 유명한 밈을 섞은거임 ㅋㅋ

이것도 비트코인 게시판에서 자주 떠돌아 다니는 짤이네요.

 

이상으로 슬픈 페페 개구리 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강두천 뜻 유래  (0) 2020.10.09
그 돈이면 차라리 뜨끈한 국밥 한그릇, 국밥충 뜻  (0) 2020.10.08
웃대 댓글 드립 모음  (0) 2020.10.07
독서실,헬스장 빌런 뜻  (0) 2020.10.06
야 꿀벌 소난다 뜻  (0) 2020.10.06
지건 마렵다 뜻, 텟카이  (0) 2020.10.05
화려한 군침이 싹도노,루피 짤  (0) 2020.10.04
웃긴사진 모음  (0) 2020.10.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