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화려한 군침이 싹도노,루피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4.
반응형

화려한 군침이 싹도노,루피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요즘 유명한 밈이죠. 군침이 싹도노 짤로 유명한

루피짤입니다.

 

군침이 싹도노 짤 

 

대략 루피얼굴에 이런식에 합성을 하며

놀고 있는데 군침짤이 유행하면서 

대규모 짤들이 양산되기 시작합니다.

이런 글에 댓글로 주로 사용되는데 

 

군침이 싹도노 같은 짤로 호응을 한다고 

보면 됨.ㅋㅋㅋ 

군침에 정도에 따라 군침이 터져나오노 ㅋㅋㅋ

이것도 자주 쓰임..ㅋㅋㅋ

반응 그닥일때 싹 안도노 ㅋㅋ

군침이 싹 도노 응용버전 ㅋㅋㅋㅋ

자매품 군침이 적당히 도노 ㅋㅋㅋㅋ

 

두가지는 찾다보니 나옴 ㅋㅋ

 

군침이 싹 도노 짤을 찾다가 나온 사진인데...

와...저도 민초 좋아하는데 이건

민초아이스크림에 솔에 눈까지...밥을 말아서 드신다구요?

실제로 말아서 있는 사진까지 있었는데...

 

여러분의 위장의 안녕을 위해서 혐짤은 안가져옴 ㅋㅋㅋ

이럴때 쓰는 답글로 군침이 싹 매마르노 ㅋㅋㅋ

루피 말고 다른 버전의 군침이 싹 도노 짤

 

화려한 군침이 나를 감싸노 

 

이게 바로 밈+밈 임..ㅋㅋ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깡의 

밈에서 파생된거임.ㅋㅋ

 

youtu.be/lMGyaMeeBXA

 

루피짤 양산과정은 위의 영상이 잘 다뤘더라구요.

한번 참조 해보셔요 ㅎㅎ

 

다양한 루피 짤

이마트 버전 루피짤

cu알바생 버전

 

방탄 컴백하니 군침이 싹 도노?ㅋㅋㅋ

gs25 루피 짤

누구인가? 누가 군침 소리를 내었는가?

이것도 밈+밈 형태 

이것도 유명한 아이 사진에 루피를 ㅋㅋ

우는 루피 ㅋㅋ

뚜레쥬르 루피 ㅋㅋ

이게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첨 봤을떄 엄청 웃엇네요 ㅋㅋ

 

야스오 루피 ㅋㅋ

와... 금손이다..ㄷㄷㄷ

쿠키로 만들다니 ㄷㄷ

 

화려한 군침이 나를 감싸네~~

 

인천공항 도둑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나름 유행하는 조합 ㅋㅋ

왠지 이거 실제로 들리는거 같죠?ㅋㅋ

 

이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패러디에 패러디를 더한 ㅋㅋㅋ

빡침 ㅋㅋ

 

드레이브니~~ 진가를 발위해줄까?

드레이븐 리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ㅋㅋ

담배피는 짤 ㅋㅋ

이건 실물같아서 ㅋㅋㅋㅋ

실제 자주 보이는 일진 여고생같네요 ㅋㅋㅋ

루피짤 응용편

이걸 우찌 만들었노 ㅋㅋㅋ

 

루피짤이 유행하니 다양한 형태로도

쓰임 ㅋㅋ

 

맞춤법 지적질하는 잼민이 희화화하는

짤이네요 ㅎㅎㅎ

욕하는 루피짤 응용 ㅋㅋㅋ

이근 밈이 유행하니깐 숟가락 얻는 루피짤 ㅋㅋㅋ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강두천 뜻 유래  (0) 2020.10.09
그 돈이면 차라리 뜨끈한 국밥 한그릇, 국밥충 뜻  (0) 2020.10.08
웃대 댓글 드립 모음  (0) 2020.10.07
독서실,헬스장 빌런 뜻  (0) 2020.10.06
야 꿀벌 소난다 뜻  (0) 2020.10.06
지건 마렵다 뜻, 텟카이  (0) 2020.10.05
슬픈 페페 개구리 짤  (0) 2020.10.05
웃긴사진 모음  (0) 2020.10.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