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자강두천 뜻 유래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9.
반응형

자강두천 뜻 유래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자강두천 뜻 유래 입니다.

 

자강두천 뜻 유래

 

사실 이 고사성어로 보이는것은...

사실 고사 성어가 아닙니다.

 

'자존심 강한 두천재'의 줄임말임

 

파생 상품으로 자강두찐(찐따), 자강두병(병신)가 있으며

 

사자성어로 비슷한 뜻인 용호상박, 난형난제이 있습니다.

 

 

자강두천 활용

ㅋㅋㅋㅋㅋㅋㅋ

삭발식은 해야하는데 서로 하기 

싫어서 떠밀기 ㅋㅋ

서울대 선후배의 자강두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을 꼭 중지로?ㅋㅋ

두나라 민주주의랑 거리가 먼 나라 ㅋㅋㅋ

똥이냐 오줌이냐의 한판 대결 

이거 진짜 공감되는 ㅋㅋㅋㅋ

자강두천인듯 ㅋㅋㅋ

특이점온 자강두천..ㅋㅋㅋ

뭔 상황이여 ㅋㅋㅋㅋ

 

교황입니다. 하지만 교황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욕인지 ㅋㅋㅋㅋㅋ

칭찬인지 구분이 안가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인 걱정하기 전에 니들이나

잘해라 짱개야.ㅋㅋㅋ

맨처음에 뭔지 몰랐는데 글만 보면 훈훈한 

후기인줄 알았더니 별한개 ㅋㅋㅋ 

 

사장은 통양파로 보내주고 ㅋㅋㅋ

푸틴타임 맞춰 20분 더 늦게 도착..

5252 이미 예상하고 있었다고 닝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보소 ㅋㅋㅋㅋㅋ

무협지야 ㅋㅋㅋ

배경만 바꾸면 거의 완벽할듯 ㅋㅋ

이것도 자강두천...ㅋㅋㅋ

중국이 더 위험한데 대구가 더 위험하다고 휴학내버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하실 말씀은 아닌듯 ㅋㅋㅋㅋ

뼈때리기 자강두천 

 

자강두천 움짤

 

케틀궁에 살아보기 위한 서로의 

몸부림 ㅋㅋㅋㅋ

 

더블 펜타킬 ㅋㅋㅋㅋ

이게 가능한가 싶네요 

서폿과 원딜의 숨막히는 자강두천 ㅋㅋㅋ

중국놈들 답다 ㅋㅋㅋ

 

저 정도면 원딜 나가도 합법 ㅋㅋㅋ

 

닭의 화려한 무빙 보소 ㅋㅋㅋ

 

이상으로 자강두천 뜻 유래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