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9.
반응형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입니다.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디시에서 유래된 이 밈은 이런식임.

제목으로 야한 어그로를 끌어놓고

너굴맨으로 낚시를 하는 형태의 드립임.ㅋㅋㅋㅋ

 

비슷한 형태의 드립으로 한껏 야한 망가 앞부분을 올려서

긴장감이 올라가고 옷을 벗을때쯤

이걸로 마무리 해서 빡침을 느끼게 하는 짤과 비슷하다.

물론 너굴맨은 처음부터 낚시로 느끼게 하지만..

 

이 이상은 보여주지 않는다 짤은 한껏 기대하게 만들고

광고뒤 발표하겠습니다 하고 발표 안하고 다른 프로그램으로 

넣어가는것 만큼 빡침을 유도함.ㅋㅋㅋ

 

다시 너굴맨 짤로 넘어가서 

 

굉장히 자극적인 제목으로 사람을 현혹시킨다음

너굴맨 짤로 마무리 ㅋㅋㅋ

 

룰루 야짤ㅋㅋㅋ 너굴 룰루냐 ㅋㅋㅋ

 

혹은 너굴맨 사진으로 가리기도 하는데

이런식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용 ㅋㅋㅋ

이런식의 변형도 있음.ㅋㅋㅋ

다양한 형태의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드립이 있음.

 

 

급기야 이 너굴맨 짤이 유명해지자 

부산 경찰 페북에서도 활용함 ㅋㅋㅋㅋ

진짜 처리했음.ㅋㅋㅋ

 

 

너굴맨 기출 변형

 

너굴맨이 이미했으니 안심은 ㅋㅋㅋ 

도랏?ㅋㅋㅋ

 

너구리짤이 너무 유행하니깐 이제 팩폭을 시도함.

사실 너굴맨이라고 쓰고 있는 드립의 사진은

사실 라쿤임...

너구리 종류에 따라서 다르긴 한데 저놈도

너구리 맞음.

이건 한발 더 간 ㅋㅋ드립 ㅋㅋ

 

헌터들의 출현

하도 자주 나와서 빡친 유저들이 이렇게

헌터를 만들어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의 반전 ㅋㅋ

이렇게 실생활에 낚시로써 쓰여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빡침을 유도함 ㅋㅋㅋ

 

건강도 처리하는 ㅋㅋㅋㅋ

특이점 온 너구리 짤 

ㅋㅋㅋㅋㅋㅋ

이건 처리 못하지 ㅋㅋㅋ

이렇게 활용되기도 하고 

면발로도 만들어지는 대박...

정성추다....ㄷㄷㄷㄷ

이렇게 웃대에서도 활용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처녀를 가져갔대 ㅋㅋㅋㅋ

 

너굴맨 움짤

 

밥훔쳐 가는 너구리 ㅋㅋ

 

이게 원본 너굴맨 퇴치하는 원숭이 빌런 원본인데

여기서 패러디 몇개가 추가됨 ㅋㅋㅋ

 

 

뒤집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코냐?ㅋㅋㅋㅋㅋ 시간을 역행하는 너굴맨 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작정하고 만든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보는데도 개웃기네요 ㅋㅋㅋㅋ

 

이상으로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