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탈룰라 뜻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10.
반응형

탈룰라 뜻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탈룰라 뜻 짤입니다.

 

탈룰라 뜻 짤

 

우선 예시부터 가시죠.

이런 사진에 댓글이 달리는데...

부모님 발이라니깐 바로 태세 전환하는 ㅁ친개 ㅋㅋㅋ

이게 탈룰라임.ㅋㅋ 우디르급 태세 전환.ㅋㅋ

 

 

탈룰라 유래

 

 

이게 영화에서 먼저 나와서 유행된 밈인데요.

원작 한번 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성함 ㅋㅋㅋ

바로 태세 전환 ㅋㅋㅋ

 

 

탈룰라 짤

 

개밥에 왜 닭을 넣었어 ㅋㅋㅋ

 

그래도 블랙보리 사장한테는 바로 탈룰라 시전 ㅋㅋㅋ

 

아니 ㅋㅋㅋ 주인장이 그걸 왜 해줘 ㅋㅋㅋㅋㅋㅋ

주인장이 ㅅ까시 해주면 윽...ㅋㅋㅋ

 

전남친인줄 알고 딜박다가 ㅋㅋㅋ

친척이였음..ㅋㅋㅋㅋ

맞춘놈 ㅋㅋㅋㅋㅋㅋㅋ

탈룰라 오지네요 ㅋㅋㅋ

아빤데 ㅋㅋㅋㅋㅋ

엄마 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이라고 ㅋㅋㅋㅋ

딸기잼에서 신 김치맛 ㅋㅋㅋㅋ

어떻게 그맛이 나게 할 수 있지 ?ㅋㅋㅋ

3점이 만점이였다규..ㅋㅋㅋ

 

이상으로 탈룰라 뜻 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