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18.
반응형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  

오지게 기네요..ㅋㅋㅋㅋ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 유래

이게 원본 짤이구요. 아래는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의

움짤 버전 입니다.

생각보다 이 드립이 굉장히 유명한데 반해...

패러디가 많이 생성되지 않은게 조금 아쉽네요.

 

아마 이 밈을 사용자 중에서 능력자가 없어서 그런가?ㅎㅎ

 

유래는 정확하게 알수는 없으나 일종의 낚시글 형태의 밈임.

 

비슷한 형태로 너굴맨이 처리 했다고 드립이 있음.

 

2020/10/09 - [웃긴것들] -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입니다.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디시에서 유래된 이 밈은 이런식임. 제목으로 야한 어그로를

qwe1234ok.tistory.com

너굴맨 드립은 예전에 정리 해봤으니깐 위에 글을 참조하자.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 사용법

 

 

이렇게 야짤 뿌린다고 구라를 쳐놓고 

정작 내용은 애니 감상문을 올려서 낚시를 하는 식의 

형태임. 

사람들이 아 그놈의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드립 

안 질리냐? 낚시 드립 그만 좀 쳐라라는 글이 올라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는 할때마다 새로운 기분 ㅋㅋㅋ

낚이는 사람이 매번 달라지기때문에 

새로운 재미가 있음.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 변형

디지몬 싸움수준 실화냐?로 바뀌기도 하고..

이거 디지몬은 맞나?ㅋㅋㅋ

 

 

제목에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

는 이 카부토가 처리했으니깐 안심하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밈+밈 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가 빵터졌네요 ㅋㅋ

 

이녀석 무술을 하라고 했지...

사심을 채우고 자빠졌네 ㅋ

 

미안하다 이거 보여줄려고 행주 빨았다  ㅋㅋㅋ

 

동숲에서 까지 저러고 있고 ㅋㅋ

 

이건 뭔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 

 

라면으로 만드시는 용자도 있고

 

김정은 건강악화설이 돌때 이 드립이 쓰여지기도 했고 ㅋㅋㅋ

 

아니...이 싸이트는......

얏홍사이트까지 올려놓는 놈은 뭐냐.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네 ㅋㅋ

 

바둑알로도 만드시고 ㅋㅋㅋ

 

하도 많이 나오는까 뇌절 드립에 진짜 뇌절 가져오네요 ㅋㅋㅋ

 

하도 유명해지니깐 교과서에도 쓰이는데 안까먹을듯..ㅋㅋㅋ

인슐린과 글루카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웃음 포인트가 약할거 같아서 추가로 

사스케 짤 까지~

 

 

사스케 짤 드립 

 

사스케 목 졸리는 장면에 다른걸 붙이는 형태의 짤인데 

 

ㅋㅋㅋㅋㅋㅋ

아시겠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조미료가 부족해 ㅋㅋㅋㅋㅋㅋ

약빠셨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1타 2피냐?ㅋㅋㅋㅋㅋ

 

진짜 잘어울리네요 이건 ㅋㅋㅋ

절대...태보해!~ㅋㅋㅋㅋ

여기에 작고 행복한 사스케를 추가할겁니다.ㅋㅋㅋ

아마 저 밥 아저씨 주로 쓰던 멘트인듯..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ma just killed a m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탄도 거를 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후 뜻, 덕질 짤  (2) 2020.11.01
잼민이 뜻 유래 짤  (0) 2020.10.27
밈(meme) 현상과 뜻  (2) 2020.10.24
도우너 어서오고 뜻  (0) 2020.10.22
이왜진 뜻과 유래  (0) 2020.10.11
탈룰라 뜻 짤  (1) 2020.10.10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0) 2020.10.09
자강두천 뜻 유래  (0) 2020.10.0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