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얼죽아, 민초단 뜻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1. 16.
반응형

얼죽아, 민초단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요즘 핫한 트렌드 단어인

얼죽아, 민초단 뜻입니다.

 

얼죽아 뜻

 

우선 얼죽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맨처음 봤던게 얼굴이 죽을것같이 아름답네 ㅋㅋ

아니구요.

 

얼어죽어도 아이스커피입니다.

얼죽아의 반대는 쪄죽따 입니다.

 

쪄 죽따는 잘 안보입니다.

 

편의점에서도 아이스 커피 겨울 매출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얼죽아가 문화로 자리 잡았다 

이말이지요.

 

 

해외에서 한겨울에 얼죽아는 돌i취급 받네요.ㅋㅋㅋ

"너 진짜 한국 사람 다 됐구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때를 보여즈즈즠ㅋㅋㅋ 

손 시려워서 타자 못치는것까지 디테일 오지네요 ㅋㅋ

 

얼죽아 회원을 개그로 승화시키는 게시물도 

나오구요.ㅋㅋ 아마 느낌은. 

 

술이 나를 마시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다가

신발 벗겨진 채로 갔는듯.ㅋㅋ

 

종종 본 장면이라 추론이 된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얼죽아를 잘 표현한 

짤이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탈퇴 ㅋㅋㅋ

개그우먼 홍현희 도 얼죽아 멤버를 자처하고 나섰습니다.

개그맨 답게 재미있는 사진 연출 해주셨네요 ㅋㅋㅋ

 

생명의 위협이 있을 경우 따듯한 아메리카노 용인 됨 ㅋㅋㅋ

얼죽아 협회도 있다네요 ㅋㅋ

한파에도 무너지면 안됩니다 ㅋㅋㅋ

뭔가 광기가 느껴지는 짤이네요 ㅋㅋㅋ

 

얼죽아 뜻만 올리면 조금 짧은 감이 있어서

이번에는 비슷한 광기를 보여주는 음식이 있어서 

같이 포스팅을 해봅니다.

민초입니다.

 

 

민초단 뜻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단체라는 뜻의 민초단은 

호불호가 굉장히 갈리는 음식입니다.

 

이건... 

세상에 없어지면 안되지... 저도 민초단이긴 합니다.

민초 좋아함. 정확하게 일반적인 범주의 민트초코를 좋아함.

 

민트초코 우유 이정도는 가능 할것 같음.

 

이것도 맛이 그닥 기대되진 않지만 먹을만 할것 같음.

이제 부터 나올짤들은.. 민초단이 아니면 거의 혐 짤 수준이니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스킵 추천..ㅋㅋㅋ

 

민트초코... 브로콜리 파인애플 피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이거 벌칙 피자 수준아님?ㅋㅋㅋ

 

한국에서도 그걸 시도함..ㄷㄷ

김치에 민초를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민트..초코맛 치킨....

 

이런 음식 내놓은 사람 징역 무기징역

재심? 안돼 안 바꿔줘. 빨리 돌아가 ㅋㅋㅋ

 

악마야 ....

이거 누렁이 밥이냐?ㅋㅋㅋ

누렁이 군침 흘리겠네..ㅋㅋㅋㅋ

 

아.. 아니다.. 누렁이도 거를 그맛..

 

와.... 민트초코 스파게티....

 

 

민초 호빵.. 그나마 앞에꺼보다 나아보인...

 

이제 부터 더욱더 쎈게 나옵니다.

솔의 눈+ 민초 아이스크림 밥....

 

민초+ 콜라.. 

어디 아프신가요???ㄷㄷ

사탄도 예수님을 찾아 종교를 개종할 그맛..ㅋㅋㅋㅋ

아니 민초단도 바로 저거 한입 먹여주면 탈퇴 할 것 같음.

 

민초단중에서 저 민초 오꼬노미아끼와 민트초코라면 가능?

이상으로 얼죽아, 민초단 뜻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