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고양이 짤 popcat meme 팝캣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1. 26.
반응형

고양이 짤 popcat meme 팝캣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고양이 짤 popcat meme 팝캣입니다.

 

고양이 짤 

 

우선 고양이 짤부터 시작해볼게요.

 

소리지르는 여성과 고양이라는 밈인데요.

이것도 예전에 밈화(meme) 되었죠.

 

이게 유명해지니깐 이렇게 패러디들이 나옵니다.ㅎㅎ

일본 버전 ㅋㅋㅋㅋ

기모노 ㅋㅋㅋ

중국 버전 고양이 짤 ㅋㅋㅋ

이집트 풍 ㅋㅋ

한국판 ㅋㅋㅋ

스타워즈로 패러디도 되기하기도 하구요.

이건 뭘 패러디 한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고양이가 소리치는걸로 바꾸기도 ㅋㅋ

 

또다른 고양이 짤로 유명한게 다연 닮은 고양이 ㅎㅎ

정말 닮았네요.

해외에서는 스마일 짓는 고양이로

저 고양이 유명하다라고 하더라구요.

 

 

물음표 고양이로 예전에 자주 썻던 짤이네요.

실사판 ㅋㅋㅋ

라면으로 만든 물음표 고양이 짤

고양이의 분노가 느껴지네요..ㅎㅎ

 

우는 고양이 짤 ㅋㅋ

주인 챙기는 고양이 짤 ㅋㅋ

따봉 고양이 짤 ㅋㅋㅋ

혼자서도 물마시는 고양이 

 

이 짤도 유명한 짤이죠.ㅎㅎㅎ

 

오빠 우리 이야기좀 해 고양이 짤 ㅋㅋ

고양이가 이렇게 심장에 해롭습니다.

집사야 이렇게 핥아먹는 츄르 좀 줘라 제발 제발.

 

꾹꾹이 연습하는 ㅋㅋ

저 동작은 고양이가 사냥하기전에 준비 운동이라고 하네요.

저 자세 취하고 있으면 피하세요.ㅎㅎ

 

popcat meme 팝캣

 

이번에 popcat meme 팟캣 이라고 

요즘 유행하는 밈(meme)입니다.

 

대략 이런 밈인데.. 고양이가 귀여워서 유행하게 되었다는게

학계의 정설... 유행하는이유가 의문 스러운...

 

 

세계의 다양한 컨셉으로 popcat을 만들어 냈네요.ㅎㅎ

 

 

 

 

심영 캣 ㅋㅋㅋㅋㅋ

 

 

보헤미안 랩소디 popcat ㅋㅋㅋㅋ

 

 

우리나라에는 차이게로 유명한 meme이죠.

미드 차이 정글차이로 올리는게 유행이였던..ㅎㅎ

 

차이게 + 팝캣 ㅋㅋ

 

 

 

 

이동물 이름이 뭔지 모르겠는데 이것도 밈+밈이네요.ㅋㅋ

 

 

사쿠란보 팝캣 

 

popcat은 최근에 유행하는 meme이라서 한국 패러디는 아직 

많지 않네요. 외국것이 재미있는게 많네요.ㅎㅎ

이상으로 고양이 짤 popcat meme 팝캣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