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뇌절 뜻,뇌절하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1. 15.
반응형

뇌절 뜻,뇌절하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뇌절 뜻,뇌절하다입니다.

 

뇌절 뜻,뇌절하다

 

뇌절 뜻은 나루토의 카카시라는 캐릭터의 뇌절이라는 기술에서 

유래 되었으면 급식들이 저렇게 말꼬리 하다가 언제부터인가 

 

 

특정상황에 뇌절하다 이런 표현을 쓰면서 대중적으로 쓰이는 

말이 되었습니다.

 

 

비슷하게 설명이 되었군요.

1절 2절 드립 치다가 거기서 더 가면 뇌절이다 이런 식으로 쓰임.

비슷한 말로 무리수, 사골 ,오바 등이 있음.

 

이렇게 초딩싸움에 뇌절 그만해라 이런식의 댓글이 달림.

 

남자 다리인데 이쁨..ㄷㄷㄷ

거기에 달린 댓글.

 

ㅋㅋㅋㅋㅋㅋ 이럴때 달리는게 뇌절

 

이게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짤 죽어버렸어 ㅋㅋㅋㅋ

 

 

뇌절 움짤 

 

이왕 뇌절 짤 올릴거면 움짤이 나을거 같아서.ㅎㅎ

 

찾다가 같이 나온건데ㅋㅋ

 

잘한다 잘한다 내새끼 짤

이게 잘한다 잘한다 강아지 짤 원본인데

강아지 댄스가 인상 깊어서 밈화 되었음.

아나 뽕을 주면 뽕검을 쓰는 겐지 ㅋㅋㅋ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ㅋㅋㅋ

이즈와 고양이 ㅋㅋㅋ

솔저와 송하나인듯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커여워 ㅋㅋ

 

잘한다 잘한다 잘못찍으면 이래 나옴 ㅋㅋㅋ

이럴때 뇌절하다라는 말을 쓰면 됨.ㅋㅋㅋ

 

뇌절 제품들

 

불닭 볶음면이 유행하니깐 까르보나라는 

괜찮은 시도였음. 근데 점점 선을 넘기 시작하는데?

 

.........밥도둑?

저거 만든 개발팀 월급 도둑 같은데...

 

 

이게 뭐야... 사장이 이 제품을 봤으면..

등짝 스매싱 계속 때릴듯.ㅋㅋ

 

저거 진짜.. 상품으로 내놓은거 맞음?

치약이 매우면 양치를 어떻게 해...

 

흑당이 유행하니.. 흑당 버블티 피자...

이건 그래도 달달하니 먹을만 할지도..

흑당 라떼. 샌드위치..

일본의 흑당 버블티 라멘....

이건 좀....

위의 사진을 보고 누렁이 밥인줄 알고 

군침이 싹도는 누렁이.

누렁이 표정에서 광기가 느껴지지만..

 

사실 흑당 버블밥에서도 광기가 느껴짐.ㅋㅋㅋㅋ

 

 

어쩌면 누렁이도 거를 흑당 버블...밥...

 

흑당과 요즘 유행했던 마라.

스팸 마라.........

마라 아이스 크림????

 

이런건 제발 하지 마라.....

 

요즘 레트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 유행하니깐 나온

헬조선식 제품..

 

자라나는 노가다 꿈나무임??? 

 

 

요즘 인싸 술집이라고 하던데...

아직도 장사 하는지 모르겠음.

이건... 선 씨게 넘은듯 ㄷㄷ

 

뇌절 마카롱이라고 올라 왔던데.. 이쁜데 왜?? 이랬더니..

4개에 17000원...ㄷㄷㄷ

이쁘긴 한데.. 가격이 뇌절..ㅋㅋㅋㅋ 서민들은 웁니다.

처음에 이사람 조선족인줄 알았는데

참피디라네요.. 이런걸 바로 뇌절이라고 함.

일본 불매운동 뇌절 ㅋㅋㅋ

 

이쯤되면 징그러운..ㄷㄷㄷ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프 잔소리 막아주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부를 붙혔네 ㅋㅋㅋ

이런 드립치면 뇌절이다 이런 소리 들음.

감동란 호빵?..ㄷㄷ

 

이상으로 뇌절 뜻,뇌절하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