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가영이 퇴사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1. 6.
반응형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가영이 퇴사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가영이 퇴사 짤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가영이 퇴사 짤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하면서 떠나는게 인상 깊어서 

이게 밈으로 됬는데요.

위의 내용이 원본임.

 

 

 

원본 영상. 이게 이누야사 가영이 퇴사 짤로 알려져있습니다.

혹은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으로도 알려짐.

 

화질 좋은 움짤 버전..ㅋㅋ

모든 직장인의 꿈이죠. 퇴사 짤.

 

퇴사 할때 이거 딱 보내고 퇴사할 생각하면 

행복이 참 멀리 있지 않구나 하고 생각이 듭니다.

 

근데 막상 나오면 다시 회사 들어가고 싶은게 참 신기함.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가영이 퇴사 짤 활용

와 그림 실력 오지네요..ㅋㅋ

충주시 홍보담당관 휴가 갈때도 쓰이고 ㅋㅋ

 

선생님 여름방학때도 쓰이고 ㅋㅋㅋ

 

괌?? 아마 이거 최소 1년 넘은 짤일듯.ㅋㅋㅋ 이 빌어먹을 고로나...

 

코로나로 유명해지신분이죠?

이렇게 패러디도 되고

 

이건..조석그림인가요?ㅋㅋ

 

이렇게 홍보 그림으로도 쓰이고 

 

김가네 제품을 홍보도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영이 짤은 다양하게 활용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군대 다들 폰이 있으니깐

단톡방에 전역할때 이거 보내고 전역하면

개꿀맛일듯.ㅋㅋㅋ

군침이 싹도노~

도비+ 가영이 짤의 환장의 콜라보레이션 ㅋㅋ

 

저임금을 벗어던지고 ㅋㅋㅋ

다들 공감됨 ㅋㅋ

이건 또 뭐여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영이 짤 말고

다른 퇴사 짤을 더 가져와봤습니다.

 

 

퇴사짤

상남자식 사직서 ㅋㅋㅋㅋ

퇴사짤 그거 제가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ㅋㅋㅋ

 

놔라 시바!!!

놔라 주인 조카 크레파스 같은 놈아!!!

이건 동물 학대인듯 ㅋㅋㅋ

동물 학대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공감되 ㅋㅋㅋ 3번 짤 ㅋㅋㅋ

달려가는거 너무 신나 ㅋㅋㅋ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인생이라는 기업에서 퇴사하실지도 ㄷㄷㄷ

다른 퇴사짤로 유명한 도비 시리즈.

팩트 ㅋㅋ 퇴사하고 싶은데 이유가 필요없죠.

 

이것도 퇴사 짤인데 이거 보냈다간

업계 매장각...ㅋㅋㅋ 

 

좋게 나옵시다.ㅋㅋㅋ

 

상남자식 사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공감가네요.ㅋㅋㅋ

케익까지 ㅋㅋㅋ 여러분들도 멋진 퇴사를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가영이 퇴사 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짤 popcat meme 팝캣  (0) 2021.01.26
얼죽아, 민초단 뜻  (0) 2021.01.16
뇌절 뜻,뇌절하다  (0) 2021.01.15
웃긴 짤 움짤 모음  (0) 2021.01.07
엄준식 짤,뜻,모자  (0) 2021.01.05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  (0) 2021.01.03
쌉 가능 able 짤 뜻  (2) 2021.01.01
최신 유머 모음  (2) 2020.12.3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