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2. 4.
반응형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입니다.

 

 

포브스 선정 뜻

 

포브스의 경우 미국의 이름있는 경제 잡지이며 우리나라에서도

기사를 쓸때 포브스 선정 2020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차 

뭐 이런식의 기사를 참조해서 많이 쓰곤 했습니다.

 

이게 밈화 된것은 아마 유튜브 스트리머에 의해서 

밈화 되었을것으로 추정합니다.

 

뭔가 확인하기 힘든 부분 같은걸로 드립을 치는데 

 

 

이런식으로 개그를 칩니다.

노인정 재롱잔치 1위 ㅋㅋㅋㅋㅋㅋ

약간 엄준식 드립과 비슷한 코드를 가지고 있네요.

 

 

 

아무래도 공신력있는 기관에서 인정했다고 뻥을 치는건데요.

 

비슷하게 이런것도 있구요.

 

 

옛날에 유명했던 개그 프로그램에서 이은형씨가 개그 하신거 보면

반기문 유엔총장이 선정한 ~~이런식의 드립이 예전에도 존재했음.ㅋㅋ

 

오랫만에 봐도 재미있네요.ㅎㅎ

 

드립 유행어에 이 유튜버가 많이 나오네요.

인기가 좀 있으신가?? 여튼 유행어 많이 제조해냄.

 

 

그래서 아예 포브스 코리아가 공식적으로 나와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포브스 선정 드립이 유행할수록 포브스의 

인지도가 높아지니깐요 ㅎㅎ

 

직접 랄로 채널가서 댓글도 다심 ㅋㅋㅋㅋ

고아원에서 아빠힘내세요를 부르는 엄준식 ㅋㅋㅋㅋㅋ

 

 

공식적으로 포브스 밈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데요.

파생된게 있는데 포브스 선정이 딸이에요라는 드립이 

 

밈+밈임..ㅋㅋㅋ

 

 

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이게 이름을 몰라서 자료는 가져왔는데

쥬스짤로도 알려져있었는데

 

예나 선정이 딸이에요가 정식 명칭이나봄.

 

이게 원본 사진인데 이 연기가 너무 강렬해서 

많은 패러디를 만들었죠.

 

카톡 프사로 이렇게 만들거나 ㅋㅋㅋ

 

영화 너의 이름은에 나오는 쿠치카미사케(쌀을 씹어서 

술을 만드는 일본 일부 지방 술) 드립으로 ㅋㅋㅋㅋ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만든사람 약물 검사 해봐야 한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커 주스짤도 많이 돌아다녔죠.

 

 

모음집 수준 ㅋㅋㅋ

 

이거 주스짤이 아니라 노란 숟가락이라는 주장도 있음.ㅋㅋㅋ

 

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주스짤 움짤

 

이게 뭐여 ㅋㅋㅋㅋㅋ

 

예나 선정이 딸이에요를

외국인이 패러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아프네요 ㅋㅋㅋㅋㅋㅋ

 

물총새가 아닌가 하는 과도한 연기 설정 ㅋㅋㅋ

 

 

이상으로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칼협 뜻,칼든 짤  (1) 2022.08.30
중탄 소년단, 짱탄  (0) 2021.02.27
무한도전 무야호 뜻 짤  (0) 2021.02.26
레게노 뜻 우왁굳  (0) 2021.02.08
귀멸의 칼날 홍련화 ost 패러디  (0) 2021.01.26
고양이 짤 popcat meme 팝캣  (0) 2021.01.26
얼죽아, 민초단 뜻  (0) 2021.01.16
뇌절 뜻,뇌절하다  (0) 2021.01.1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