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웃긴 짤 움짤 모음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1. 7.
반응형

웃긴 짤 움짤 모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웃긴 짤 움짤 모음입니다.

웃긴 짤 모음

 

첫번째 짤은 프로 불편녀라고 깠는데 ㅋㅋㅋ

알고보니 카나리아의 경고였나요?ㅋㅋ

근데 에어컨에서 오존이 나오나??

 

ㅋㅋㅋㅋㅋ

교수님댁에서 한잔 ㅋㅋㅋ

거짓말은 아닌듯 ㅋㅋ

 

이게...뭐노?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아니야..ㅋㅋㅋ

애기가 배고픈가봅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석아 ㅋㅋㅋㅋㅋㅋㅋ

 

엄마나 유방암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자동완성 기능 뭐여 ㅋㅋㅋ

너 도자위중?이라고 물어봐야지 ㅋㅋ

띄어쓰기가 잘못했네 ㅋㅋㅋ

 

보러갈려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웃긴 짤 모음이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동물 농장으로 변신중이네요 ㅎㅎ

지랄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살빼고에서 벌써 힘든거 아님?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면 우리 눈감아 줍시다.

저 정도로 숨겨놨는데 먹으면 

싸움 날듯 ㅋㅋ

ㅋㅋㅋㅋㅋ 근데 자세히 안보면

모를수도 ㅋㅋㅋㅋ

알고보면 그냥 바나나를 좋아하는게 아닐까?ㅋㅋㅋ

3개월 째

둘다 안들림..ㅋㅋㅋㅋ

일렉베이스가 잘못했네 ㅋㅋㅋㅋ

 

아래 웃긴짤 모음은 코수술 했더니 언니가 붙여놓은거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요 ㅋㅋㅋ

아구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저 티 보면 아구찜 먹고 싶어 지겠다.ㅋㅋ

에? 저게 그림이라고?ㄷㄷㄷ

자세히 안보면 칼인줄 알듯..ㄷㄷ

할머니가 장난꾸러기이신듯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피자 한판 다 먹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예배나 일단 틀어 ㅋㅋㅋㅋ

아기 마스크가 없어서 이렇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ㄷㄷ

오 이거 좋네요. 드라이브인 예배 멋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 오져버렸다 ㅋㅋㅋㅋ

위도우 메이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잘못하면 일진들이

때릴거 같은데 ㅋㅋㅋ

 

근데 사회생활 만랩인듯 ㅋㅋ 

저런애가 어찌 빵셔틀을 함?

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번지수가 틀렸네요 ㅋㅋㅋ

웃긴 짤 모음 오지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시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실수가 없었으면

못 봤을듯 자녀들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떡볶이는 못참지 ㅋㅋㅋㅋ

화<식욕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뒤에 답장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몇 대마 줄래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드립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ㅋㅋㅋㅋ 

웃긴 짤 모음 오지네요 ㅋㅋㅋ

물물교환임?ㅋㅋㅋ

옛날에 유행했던 제목학원 웃긴 짤 ㅋㅋ

사진 보고 드립치는 방식 ㅋㅋ

 

매너모드 ㅋㅋㅋㅋㅋ 

 

웃긴 움짤 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성깔보소 ㅋㅋㅋ

반가울때 쓰면 좋을듯한

웃긴 움짤 모음.ㅋㅋㅋ

 

만찢녀 ㅋㅋㅋ

슬플때 ㅋㅋㅋㅋ

 

배고플때 엄마에게 보내면 귀싸대기 맞을 ㅋㅋㅋ

웃긴 움짤 모음 ㅋㅋㅋ

 

그나저나 강형욱 마렵다 ㅋㅋㅋ

 

카직스의 은밀한 취미 ㅋㅋㅋ

끄아앙~~!!!

 

아마 거울이 완치가 될듯..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옷 ㅋㅋㅋㅋㅋ

진짜 당황한듯 ㅋㅋㅋ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찰지게

웃긴 움짤 모음이네요 ㅋㅋ

 

피쓰~~

 

옛날 싸이월드 감성이 물씬 나는 고양이 짤이네요.ㅎㅎ

이상으로 웃긴 짤 움짤 모음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멸의 칼날 홍련화 ost 패러디  (0) 2021.01.26
고양이 짤 popcat meme 팝캣  (0) 2021.01.26
얼죽아, 민초단 뜻  (0) 2021.01.16
뇌절 뜻,뇌절하다  (0) 2021.01.15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가영이 퇴사 짤  (4) 2021.01.06
엄준식 짤,뜻,모자  (0) 2021.01.05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  (0) 2021.01.03
쌉 가능 able 짤 뜻  (2) 2021.01.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