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무한도전 무야호 뜻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2. 26.
반응형

무한도전 무야호 뜻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무한도전 무야호 뜻 짤입니다.

 

무한도전 무야호 뜻 짤

 

무한도전에서 유래된 무야호는 사실 딱히 뜻을가진건아니고

원래 무한도전에서 알레스카에서 무한도전을 외쳐야하는데 

무한~ 했는데 할아버지가 무야호라고 외쳐서 밈이 되었음.

 

당시에는 유행 안했는데 유튜브의 알수없는 알고리즘에 의해 유행됬다는게

이야기가 있음.

 

 

무야호 뜻과 유래 영상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위의 영상 참조해주시고.

 

본격적으로 웃긴걸로 들어가봅시다.

 

무리뉴를 합성해서 무야호~를 하거나

진짜 나온부분과 무리뉴를 합성해서 이렇게 만들거나

이건 무야호 이모티콘 텍스트라고 유행하는건데

 


⢀⢀⢀⢀⢀⢀⢀⢀⢀⢀⢠⣴⣾⣿⣶⣶⣆⢀⢀⢀⢀⢀⢀⢀⢀⢀⢀⢀⢀

⢀⢀⢀⣀⢀⣤⢀⢀⡀⢀⣿⣿⣿⣿⣷⣿⣿⡇⢀⢀⢀⢀⣤⣀⢀⢀⢀⢀⢀

⢀⢀ ⣶⢻⣧⣿⣿⠇ ⢸⣿⣿⣿⣷⣿⣿⣿⣷⢀⢀⢀⣾⡟⣿⡷⢀⢀⢀⢀

⢀⢀⠈⠳⣿⣾⣿⣿⢀⠈⢿⣿⣿⣷⣿⣿⣿⣿⢀⢀⢀⣿⣿⣿⠇⢀⢀⢀⢀

⢀⢀⢀⢀⢿⣿⣿⣿⣤⡶⠺⣿⣿⣿⣷⣿⣿⣿⢄⣤⣼⣿⣿⡏⢀⢀⢀⢀⢀

⢀⢀⢀⢀⣼⣿⣿⣿⠟⢀⢀⠹⣿⣿⣿⣷⣿⣿⣎⠙⢿⣿⣿⣷⣤⣀⡀⢀⢀

⢀⢀⢀ ⢸⣿⣿⣿⡿⢀⢀⣤⣿⣿⣿⣷⣿⣿⣿⣄⠈⢿⣿⣿⣷⣿⣿⣷⡀⢀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캐했노 ㅋㅋㅋ

 

솔직히 무야호는 웃긴게 원 영상보다 댓글이 더웃김 ㅋㅋㅋ

일단 보시죠

 

 

무한도전 무야호 영상들

 

 

이거 보면서 느낀게 편집 기술 쩌는구나 ㄷㄷ

이건 영상이 캐리 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사쿠란보 노래와 무야호가 

콜라보되서 환장의 콜라보레이션을 선사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온걸 편집한건데 와 

재능 쩐다...

 

ㅋㅋㅋ 그만큼 신나신거지 하고 쉴드 쳐준게 

밈의 요소로 쓰여서 그만큼 희열을 느끼신다는 거지 ㅋㅋㅋ

그리고 무 야호라서 無야호 드립도 많이 쓰임.ㅋㅋ

 

이건 요즘 핫한 머쉬베놈 두두등장~

근데 자연스러웠음.ㅋㅋ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머쉬베놈 두두 등장 ㅋㅋㅋ

집주소 찍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1박2일과 무한도전을 합쳐놓은 형태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저녁을 드시기 싫으시다는 거지~ㅋㅋㅋ

드립이 솔직히 이 무야호 밈을 살리는거 같음.ㅋㅋㅋ

 

 

오버워치로 패러디한 무야호 ㅋㅋ

 

심지어 이 오버워치 + 무야호 패러디는 오버워치 공식

채널에서도 옴 ㅋㅋㅋ 

앵귀리지 한인회관 드립 ㅋㅋㅋㅋ 오지네요.ㅋㅋ

 

아래는 솔직히 영상이 너무 재미없는데 댓글이 재미있어서 

가져온것들.ㅋㅋㅋ

 

이마트 무야호에 달린 댓글들 ㅋㅋㅋ

 

 

아래는 너의 이름은에 패러디 했는데 솔직히

소재는 괜찮은데 편집이 너무 딸렸음.

 

짱구는 못말려 브금에 무야호 하나 딸랑.ㅋㅋㅋ

너무 짧아서 패스함.ㅋㅋ

요즘 유행하는 유행어인 포브스 선정도 나오네요.ㅎㅎ

포브스 선정 드립은 아래의 글에서 참조하세요.

 

2021/02/04 - [웃긴것들] -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입니다. 포브스 선정 뜻 포브스의 경우 미국의 이름있는 경제 잡지이며 우리나라

qwe1234ok.tistory.com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무야호로 패러디 하니깐 ㅋㅋ

무야자키 호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 보소 ㅋㅋ

 

이상으로 무한도전 무야호 뜻 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빠노 드립 뜻 유래 영어로  (0) 2023.01.23
누칼협 뜻,칼든 짤  (1) 2022.08.30
중탄 소년단, 짱탄  (0) 2021.02.27
레게노 뜻 우왁굳  (0) 2021.02.08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0) 2021.02.04
귀멸의 칼날 홍련화 ost 패러디  (0) 2021.01.26
고양이 짤 popcat meme 팝캣  (0) 2021.01.26
얼죽아, 민초단 뜻  (0) 2021.01.1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