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누칼협 뜻,칼든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8. 30.
반응형

누칼협 뜻,칼든 짤

 

안녕하세요.오랫만이네요.

다시 조금씩 해볼려고 글을 올려봅니다.

 

오늘의 주제는 누칼협 뜻입니다. <누가 칼들고 협박함?>의 줄임말이네요.

 

이게 유래는 게임커뮤니티에서 보상에 대해서 불평하던 유저들을 까는 용도로 썻다고 하네요.

 

다른 커뮤니티로 수출된 뒤로는 여러 분야에서 문제를 제기하는 사람에게 

꼬우면 하지 말라/사지 말라고 입을 막는 용도로 쓰인다.

다만 이것은 새로운 논리는 아니고

예전부터 있던 '억지로 시킨게 아니라 너의 선택이니 감수해라' 라는 식의 표현이다.

 

이게 무적의 논리 처럼 활용되는게 

 

아 일하기 싫다 이런글에는 

  위 같은 짤방 올리고 댓글에

 

누가 일하라고 칼들고 협박함?



아 한국에서 존나 살기 힘들다 ㅅㅂ >> 

 

누가 한국에서 살라고 칼들고 협박함?

 

 

 

 

아 소행성 떨어져서 죽게생겼네 >> 

 



누가 지구에 있으라고 칼들고 협박함?

 

이런식의 글쓴이에게 개빡침을 유발하는 무적의 논리임.

마치 어쩔티비 저쩔티비 같은 거의 무지개 반사급의 개논리.

 

어쩔티비 뜻은 예전에 포스팅한게 있으니 궁금하신분은 아래의 포스팅 참조.

 

 

https://kjh123ok.tistory.com/340

 

어쩔티비 저쩔티비 대사,뜻,짤,영어로

어쩔티비 저쩔티비 대사,뜻,짤,영어로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포스팅하네요.ㅎㅎ 한동안 포스팅을 쉬었다가 다시 조금씩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요즘 유행하는 밈이죠. 어쩔티비 저쩔티비 대

kjh123ok.tistory.com

 

 

이런 누칼협 논리에 이런식으로 댓글 달리기도 함 ㅋㅋ

 

삼전 팔라고 왜 칼들고 협박 안함?ㅋㅋㅋ  같은 드립이나

누가 일하러 가라고 칼들고 협박함?에 대한 대답으로

 

현실이 내 목구멍에 칼들이밀고 협박하는데 같은 우문현답을 내기도 함.

 

이게 여러분야에 써먹을수도 있는게 

한은총재: 누가 빚내서 투자하라고 협박함??? 

이런식으로 글을 올림 ㅋㅋㅋㅋ 

지금 주식 물린분들 킹받게 만드는게 금리 올리면서 너무 싱글벙글하는게 킬포인트 ㅋㅋㅋㅋ

 

비트코인 물린사람에겐 누가 비트코인 투자하라고 칼들고 협박함? 이런식으로 사용.ㅋㅋ

 

 

이제 누칼협 뜻에 대해선 충분히 설명했으니.. 나머지 지면 좀 채울만한게 없을까 하다보니

칼든 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칼든 짤로 채워봤습니다.

왜냐면 누칼협 시전하면서 칼든 짤을 같이 올리거든요 ㅎㅎ

 

칼든 짤

 

ㅋㅋㅋㅋㅋ

칼든 짤을 찾는데 누가 만든지 몰라도 ㅋㅋㅋㅋ

엄청 유쾌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짤이 원조인데 거기에 편집을 ㅋㅋ

합성이겠죠?ㅋㅋㅋㅋㅋㅋ

고양이 따봉 사진인데 이것도 자주 쓰이는 밈인데 거기에 

낫을 넣거나 ㅋㅋ

도끼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칼협에 겐지사진을 ㅋㅋㅋ

칼든 꽃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칼들고 협박함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무섭네요 

 

진짜 누칼협 

누가 너보고 그림그리라고 협박함?

응 진짜 칼들고 협박함 ㅋㅋㅋㅋ

 

칼이 진짜 같네요 ㅋㅋㅋ

 

진짜 누칼협 2

예전에 저 다큐 티비에서 봤었는데 개웃긴게 루이트 박사(한국계 미국인)

루이트 박사가 눈 고쳐줌.

고쳐줬더니 한다는 짓이 두눈을 고쳐줘서 이 두분을 가지고 미제원수들을 조지겠습니다.!!

 

<고쳐준 사람 미국사람>

 

ㅋㅋㅋㅋㅋㅋ 저땐 내가 어렸을때라 몰랐지..ㅋㅋㅋ

누칼협인지 ㅋㅋㅋㅋ

 

진짜 누칼협3

ㅇㅇ 엄마가 칼들고 협박함 ㅋㅋㅋㅋㅋㅋ

 

아이유가 부릅니다 죽기 딱 "좋은날"

예전에 유행한 소드마스터 할매 시리즈 ㅋㅋㅋ

이상으로 누칼협 뜻,칼든 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빠노 드립 뜻 유래 영어로  (0) 2023.01.23
중탄 소년단, 짱탄  (0) 2021.02.27
무한도전 무야호 뜻 짤  (0) 2021.02.26
레게노 뜻 우왁굳  (0) 2021.02.08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0) 2021.02.04
귀멸의 칼날 홍련화 ost 패러디  (0) 2021.01.26
고양이 짤 popcat meme 팝캣  (0) 2021.01.26
얼죽아, 민초단 뜻  (0) 2021.01.1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