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중탄 소년단, 짱탄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2. 27.
반응형

중탄 소년단, 짱탄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중탄 소년단, 짱탄입니다.

 

중탄 소년단, 짱탄 소년단

 

우선 예전에 포스팅한게 있으므로 자세한 소개는 생략하겠습니다.

 

2020/11/21 - [웃긴것들] -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입니다.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이게 요즘 갑자기 뜨더라구요. 왜뜨는가 했더니 과도한

qwe1234ok.tistory.com

오늘은 예전에 포스팅하고 좀 더 업데이트 되었길래 좀 더 웃어볼려고 

찾아보니 요즘은 중탄 소년단으로 밀어주는지 

 

중탄 소년단 혹은 짱탄소년단으로도 쓰이고 있네요 ㅋㅋ

 

 

중탄 소년단?

어딜 감히 방탄에 비빌려고 함 ㅋㅋ

아무튼 어떤사람의 작명으로 그 이름으로 유명해짐.ㅋㅋ

 

스윗중남?ㅋㅋ

진짜 스윗 중남들 ㅋㅋ

 

아래는 중탄 소년단에 합류한 광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닮았네요 ㅋㅋ

이게 뭐노 ㅋㅋ

 

여전히 트레이드 마크는 외계인 수준의 턱을 자랑함 ㅋㅋ

 

이 얼굴을...

 

이렇게 만들어 버림...

 

짱탄 소년단의 실물 ㅋㅋㅋ

물론 이 사진에 댓글은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력 오지네요 ㅋㅋ

 

실물 사진은 예전 포스팅에 많이 올렸으니

이번 중탄소년단 포스팅에서는 

요즘 어떤것들이 나오고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vr 채팅에서 캐릭터를 넣어서 아바타로 사용 가능한데 

ㅋㅋㅋ 저걸로 vr 캐릭터로 만듬 ㅋㅋㅋ

 

 

심지어 유튜브 화면까지 캐릭터로 가능.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어이쿠 전 아무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한석규 형님 왜 욕을 하고 그러세요?

심즈 캐릭터로 만드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ㅋㅋ

이건 뭔 게임인지 모르겠음.

 

철권 캐릭터를 짱탄 소년단으로 만들어서 

ㅋㅋㅋㅋ

찰지게 패버림 ㅋㅋㅋㅋㅋㅋ

 

스윗 한남

 

아 이분은 원조 스윗한남 ㅋㅋㅋㅋ

 

이분은 잘만들었는데?ㅋㅋㅋ

퀄리티 무엇?ㅋㅋ

 

 

lck 스윗 한남 ㅋㅋㅋㅋ

이라는데 느낌 비슷하네 ㅋㅋㅋ

 

 

스윗 양남?

아악~~ 내눈 ~ㅋㅋㅋㅋ

애들은 옷으로 변신함 ㅋㅋㅋ

애는 스윗 벳남 ㅋㅋㅋㅋ

진지한 표정에 더웃김 ㅋㅋㅋ

스윗 동남 ㅋㅋㅋㅋㅋ

 

이거는 일본 밈인데 ㅋㅋㅋㅋ

적절하게 패러디 한듯 ㅋㅋ

 

스윗 양녀

애들은 일부로 못생기게 하고 닦으면 변신함 ㅋㅋ

 

스윗 일녀

 

 

완전 개이쁨.

 

스윗 일남 

머리 스타일 개떡같이 해도 잘생김이 ㄷㄷ

잘생겼네 ㄷㄷ

 

이상으로 중탄 소년단, 짱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빠노 드립 뜻 유래 영어로  (0) 2023.01.23
누칼협 뜻,칼든 짤  (1) 2022.08.30
무한도전 무야호 뜻 짤  (0) 2021.02.26
레게노 뜻 우왁굳  (0) 2021.02.08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0) 2021.02.04
귀멸의 칼날 홍련화 ost 패러디  (0) 2021.01.26
고양이 짤 popcat meme 팝캣  (0) 2021.01.26
얼죽아, 민초단 뜻  (0) 2021.01.1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