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알빠노 드립 뜻 유래 영어로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23.
반응형

알빠노 드립 뜻 유래 영어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알빠노 드립 뜻 유래 영어로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단어입니다. 알빠노?ㅋㅋ 우선 이 단어의 유래 부터 알아보시죠.

 

알빠노의 유래와 뜻

저말의 요지가 뭔가 하면 5대5팀게임인데 개인의 이득을 위해서 골드 뜯다가 죽어서 다른 팀원이 님 그러면 상대에게 경험치 들어가서 손해 아님? 이렇게 약간 질책하는건데 

 

알빠노?로 응수한거임. 쉽게 말하면 지 이득을 위해서 팀의 손해는 무시해버리는 요즘 mz세대의 행태를 잘 나타내는 단어가 아닌가 싶음. 

 

뜻은 내가 알빠냐? 난 관심 1도 없다 뭐 이런 뜻으로 생각하시면 될듯요.

 

알빠노의 최고봉은 여경이지 ㅋㅋㅋ 남경 할아버지가 범죄자를 제압하던 말던 알빠노?ㅋㅋㅋㅋ 

 

물론 mz의 이기주의와 개인주의는 엄연히 다른것이긴 한데. 알빠노는 둘다 포함됨.ㅇㅇ 개인주의의 알빠노는 남에게 피해는 안주지만 남의 이야기는 관심이 없다라고 해석이 되기도 함. 물론 위의 사례와 여경의 경우 이기주의임.ㅇㅇ

 

예전에도 이런류의 유행어나 짤이 유행했는데 알빠노 이전에는 이짤이 유명했음.ㅋㅋㅋ

어떤 사건 터져도 저 짤로 댓글 달고 했는데. 알빠노는 위의 짤 보다 좀 더 냉소적인 반응이라 보면 될듯.

알빠노 누칼협 누물보 다 논리적인 토론을 할 생각 없다는 뜻.. 어느정도 공감이 됨 ㅋㅋㅋ

누칼협은 예전에 포스팅한게 있으니 관심있으신분은 아래의 포스팅 참조하시구요.

 

https://qwe1234ok.tistory.com/248

 

누칼협 뜻,칼든 짤

누칼협 뜻,칼든 짤 안녕하세요.오랫만이네요. 다시 조금씩 해볼려고 글을 올려봅니다. 오늘의 주제는 누칼협 뜻입니다. 의 줄임말이네요. 이게 유래는 게임커뮤니티에서 보상에 대해서 불평하

qwe1234ok.tistory.com

 

어떤 사람들은 이 알빠노가 노를 끝나니깐 일베 용어다 라고 주장하는데.

실제로 제일 많이 쓰는건 펨코랑 인벤에서 제일 많이 쓰고 있음. 

 

알빠노 사용법,드립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찰진 알빠노 ㅋㅋㅋ 옛날 세대에게는 이해가 알될법도 한 mz세대의 사고방식이라 공감되긴함.ㅋㅋ

물론 케바케는 있긴함.

 

이런 글을 커뮤니티에 올려놓고

파월: 주식시장? 알빠노?  ㅋㅋ 이런 식으로 드립 친다고 생각하면 됨 ㅋㅋ

ㅋㅋㅋㅋ 제롬 파월 ㅋㅋㅋ 아재요..ㅋㅋ

바이든: 알빠노?ㅋㅋㅋ 임마 니들은 경제 성장과 건전한 정책의 부~~~족이야~ 노~~오~~력이 부족해~~

이것도 현 시대를 풍자한 알빠노 짤이라 봄.ㅋㅋㅋ 

 

또 이렇게도 쓰일수 있음 ㅋㅋ 

시위 아무리 해봐라 알빠노?

요즘 민주당하는거 보니 ㅋㅋㅋ 조만간 총선도 박살날듯. 선동 원툴에 범죄자 지키기에 급급한데 ㅋㅋㅋ 아무튼 여까지 할게요.

월드컵때도 알빠노는 쓰였었죠. ㅎㅎ 포루투칼도 알빠노 하더니 이겼음.ㅋㅋㅋ 물론 브라질은 알빠네 ㅋㅋㅋ

 

알빠노 영어로

 

알빠노는 영어로 바꾸면...

Who Cares? 누가 신경씀? 이 정도로 바꿔도 뜻은 통할거라 생각합니다. 아니면

I don't give a fuck 난 ㅈ도 신경 안씀.이게 좀 더 찰진 통역이라 보이긴 합니다.

 

알빠노 짤들 

알빠노 짤들 중에서 돌고래 짤이 많던데 이건 메이플에서 월리라는 캐릭터땜에 생긴듯 합니다. 말투 땜에 극혐하는것 같던데 ㅋㅋ 조만간 포경선 들고 간다라는 분도 있더라구요 ㅋㅋ

이상으로 알빠노 드립 뜻 유래 영어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더 웃긴것들을 보고 싶은분들은 아래의 포스팅들도 보셔요.

 

https://kjh123ok.tistory.com/387

 

오이시쿠나레 모에모에큥 뜻

오이시쿠나레 모에모에큥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이시쿠나레 모에모에큥 뜻입니다. 이거 다나카상이 썻던걸로 기억하는데 알고 보니 예전부터 쓰이고 있던 밈이네요.ㅋㅋㅋ 보통 이

kjh123ok.tistory.com

https://kjh123ok.tistory.com/380

 

혜정이 4번,수진이 뜻,밈,짤

혜정이 4번,수진이 뜻,밈,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혜정이 4번,수진이 뜻,밈,짤입니다. 둘다 내용이 조금 짧아서 같이 포스팅하는걸로 해봤습니다. ㅎㅎ 우선 수진이 밈의 뜻을 알아봅시다.

kjh123ok.tistory.com

https://kjh123ok.tistory.com/356

 

웃긴사진 웃긴짤 레전드 모음

웃긴사진 웃긴짤 레전드 모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웃긴사진 웃긴짤 레전드 모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만든 사람 ㅋㅋㅋㅋ 사탄 실직하게 만드는 사람이네 ㅋㅋㅋㅋ

kjh123ok.tistory.com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칼협 뜻,칼든 짤  (1) 2022.08.30
중탄 소년단, 짱탄  (0) 2021.02.27
무한도전 무야호 뜻 짤  (0) 2021.02.26
레게노 뜻 우왁굳  (0) 2021.02.08
포브스 선정 뜻,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0) 2021.02.04
귀멸의 칼날 홍련화 ost 패러디  (0) 2021.01.26
고양이 짤 popcat meme 팝캣  (0) 2021.01.26
얼죽아, 민초단 뜻  (0) 2021.01.1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